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 화학 제품/만들기

화장품 용기 공병 쇼핑몰 추천

by 화분선 2020. 10. 22.
반응형

 화장품과 화학 제품을 분석하는 선생, 화분선 

화장품 용기 공병 쇼핑몰 추천

화장품과 화학 제품을 분석하는 선생, 화분선입니다.

오늘은 정말 가벼운 주제로 글을 써보려 합니다.

화장품을 만들다 보면 화장품 용기 가격이

만만치가 않은데요.

그래서 저도 여러 곳을 알아보다가 괜찮은 곳이

있어서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화장품 용기 쇼핑몰 추천

 

요즘 뒷광고 논란이 있어서 노파심에 말씀드리면

제가 추천해 드리려는 사이트와 저와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누가 광고를 좀 의뢰해 줬으면 좋겠네요.

영향력이 있어야 광고도 붙는 것이니까요.

 

 

화장품 용기 공병 구매처

그냥 조금 사시는 분이면 별로 고민하실 필요도

없습니다. 다이소입니다.

500ml 펌프가 천 원입니다.

일반적인 천연 화장품 쇼핑몰과 비슷합니다.

 

그러나 저처럼 많이 필요한 분들은 이야기가

달라지지요.

제가 추천 드리는 곳은 기본적으로 대량 판매를

합니다. 50개가 기본이에요.

그래도 50개 정도면 쓸 만합니다.

다른 곳은 훨씬 더 많이 사야 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개당 500~600원 정도 되는데, 한 개 두 개일 때야

별로 차이가 없지만, 50개 정도 구매하면

비용 차이가 생각보다 크지요?

 

업체 이름은 바로바로

아쿠아 플라스틱

www.aquaplastic.co.kr/

 

제가 많이 사용하는 용기가 프레스 캡인데

500ml가 495원이네요.

 

그리고 많이 쓰는 용기가 500ml 펌프지요.

펌프는 594원입니다. 

 

많이 싸지요?

 

다시 말씀드리지만, 여러분의 시간과 노력을

줄여드리기 위해서 제가 자주 사용하는

업체를 추천드리는 것뿐입니다.

다른 좋은 업체가 있으면, 저한테 살짝

말씀해주세요. ^^

 

반응형

댓글